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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교육 | 교육 등록비 환불 규정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-01-08 00:00 조회14,648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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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한보건의료정보관리사협회 2014년 제9차 상임이사회 의결에 따라

교육 등록비 환불 규정을 201511일자로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▣ 교육 등록비 환불 규정

1. 오프라인 교육

 

취소 시기

환불금액

사전 접수 기간 중

전액 환불

사전접수 기간 종료 후 ~ 교육 1일 전

등록비 5% 내 공제 후 환불

교육 당일

등록비 10% 내 공제 후 환불

교육 당일 이후

등록비 20% 내 공제 후 환불


2.
온라인 교육

 

취소 시기
(수강 진도율에 따름)

환불금액

교육 수강 전
( 진도율 0 % )

전액 환불

교육 1/3 수강 시
( 진도율 1 % ~ 33 % )

등록비 2/3 환급

교육 1/2 수강 시
( 진도율 34 % ~ 50 % )

등록비 1/2 환급

교육 1/2 수강 후
(진도율 51 % ~ )

환불 불가


교육 등록비 환불 신청 방법
  1) 교육 신청 기간 중 환불 신청 시

  ▷ 교육등록취소신청서(첨부파일) 다운로드하여 작성 → 협회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'1:1 문의' 게시판에 제출

  2) 교육 수강 기간 종료 후 환불 신청 시

  ▷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신청서(첨부파일)을 다운로드하여 작성 → 협회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'1:1 문의' 게시판에 제출
     - 신용카드 결제한 경우 : [카드결제용]환불신청서 작성
     - 계좌이체 또는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 : [무통장 및 계좌이체] 환불신청서 작성

▶ 제출처
    - 협회 홈페이지(khima.or.kr)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내 '1:1 문의' 게시판에 제출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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