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 | 교육 등록비 환불 규정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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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-01-08 00:00 조회16,111회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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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식] 교육등록취소신청서.hwp (32.0K) 1573회 다운로드 DATE : 2020-03-17 13:56:4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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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무통장및계좌이체]환불신청서.hwp (26.5K) 1022회 다운로드 DATE : 2020-03-17 13:56:4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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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카드결제용]환불신청서.hwp (32.0K) 1583회 다운로드 DATE : 2020-03-17 13:56:4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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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문
대한보건의료정보관리사협회 2014년 제9차 상임이사회 의결에 따라
교육 등록비 환불 규정을 2015년 1월 1일자로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▣ 교육 등록비 환불 규정
1. 오프라인 교육
취소 시기 |
환불금액 |
사전 접수 기간 중 |
전액 환불 |
사전접수 기간 종료 후 ~ 교육 1일 전 |
등록비 5% 내 공제 후 환불 |
교육 당일 |
등록비 10% 내 공제 후 환불 |
교육 당일 이후 |
등록비 20% 내 공제 후 환불 |
2. 온라인 교육
취소 시기 |
환불금액 |
교육 수강 전 |
전액 환불 |
교육 1/3 수강 시 |
등록비 2/3 환급 |
교육 1/2 수강 시 |
등록비 1/2 환급 |
교육 1/2 수강 후 |
환불 불가 |
▣ 교육 등록비 환불 신청 방법
1) 교육 신청 기간 중 환불 신청 시
▷ 교육등록취소신청서(첨부파일) 다운로드하여 작성 → 협회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'1:1 문의' 게시판에 제출
2) 교육 수강 기간 종료 후 환불 신청 시
▷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신청서(첨부파일)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→ 협회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'1:1 문의' 게시판에 제출
- 신용카드 결제한 경우 : [카드결제용]환불신청서 작성
- 계좌이체 또는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: [무통장 및 계좌이체] 환불신청서 작성
▶ 제출처
- 협회 홈페이지(khima.or.kr)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내 '1:1 문의' 게시판에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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